대전시 어린이회관, 어린이날 무료입장!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정원 예약제 하에서 다양한 행사 준비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04 20:18: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대전어린이회관(관장 이충선)이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고,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가족관계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준비했다.

또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보호자와 어린이 모두 무료입장 가능하며, 예약 내용에 따라 체험숲 또는 사계절 상상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회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정원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정원 초과 시 입장이 어려우므로 사전 예약을 권장한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무료입장 외에도 아뜰리에 무료나눔, 포토존,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 동물가족화(가족 심리 알아보기) 등 다양한 무료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방법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www.djki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