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정용기, 대선 승리 이후에 “꿈 펼칠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07 15:48:25

이은권·정용기 전 국회의원이 7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열린 당 대표 출마를 선언한 홍문표 의원(예산·홍성)의 핵심 당원들과 간담회 참석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이은권·정용기 전 국회의원이 내년 대통령 선거 승리를 이후에 각자의 꿈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권·정용기 전 국회의원은 7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열린 당 대표 출마를 선언한 홍문표 의원(예산·홍성)의 핵심 당원들과 간담회 참석해 “내년 3월 9일은 국가와 민족의 운명을 가르는 선거로 꼭 승리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이은권 전 의원은 “지난 총선에서 대전 국회의원 7석 다 잃었다"며 “시당위원장을 중심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가야 내년 대선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의 출마문제는 그 다음으로 당에 힘 합치지 않고 자기 욕심대로 나가면 곤란할 것"이라며 “대선 승리에 올인 한 이후에 각자 생각 있을 것으로 지금 그 이야기를 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말했다.

정용기 전 의원은 “내년 3월 9일 대통령 선거, 6월 1일 지방선거가 시간 차 두고 치러진다"며 “대선 승리를 위해 온 당력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꿈을 꾸고 있는 사람도 대전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며 “시민들 사이에 있는 갈증을 해소를 위해 차질없이 준비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 대표 출마를 선언한 홍문표 의원(예산·홍성)의원은 7일 오전 11시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진행한 간담회에 천재지변으로 한 시간 늦게 도착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