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 동참에 경상북도 김천의료원도 참여
보건소 협조로 연간 3천만원 구입 추진
권오원 | 기사입력 2021-05-10 15:04:23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에서 지역자금 선순환과 경제 활력을 위하여 추진하는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에 지난 7일 경상북도 김천의료원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 김천의료원(원장 정용구)은 올해 설립 100주년을 맞이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공공의료기관으로 김천시민은 물론 경북도민의 질병치료와 건강증진을 책임지고 있으며, 특히 의료취약계층에 대한 폭넓은 의료서비스와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공공의료서비스 확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천의료원에서 이번에 구입한 966만원 상품권은 직원들과 환자들의 복지 지원과 의료원 운영경비 등을 위해 활용될 계획이며, 연내 3천만원 구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김천사랑상품권은 김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고, 대형마트나 사행성 업소, 본사가 관외에 있는 법인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 3월 임기가 시작된 정용구 원장은 “김천의료원은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역 주민에게 혜택을 줄 수 있고, 의료원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취지의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사랑상품권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가맹점이 아닌 법인이 구매할 시 5% 특별할인을 지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054-420-6634)로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