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맞이 성주참외 온라인 판매 행사
참외 쏟아진다 ♬ 성주참외 잡아라 !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5-12 17:36:13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은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유통 시장의 축소에 대응하고, 온라인 시장에서의 참외 구매 촉진을 위해「가정의달 맞이 성주참외 온라인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11번가에서 5월 14일 (금) 오전 11시 성주참외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성주참외 자조금위원회와 함께 하였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성주참외(2kg, 3kg, 5kg)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번호 인증 이벤트 등 각종 특별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성주군에서 운영하는「성주참외공식쇼핑몰」에서 5월 한 달간 가정의달 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