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하이테크밸리의 산업용지 잔여필지 분양 시작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5-13 14:52:4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 하이테크밸리의 산업용지 74필지 1,131,665㎡(잔여 필지 전체)에 대해 분양을 시작한다. 5월 12일부터 5월 26일까지 분양(입주)공고를 통해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분양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산업용지는 다양한 입주수요를 반영하기 위하여 1,892㎡에서 68,374㎡까지 소․중․대형 필지로 다양하게 구성하여 기업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1단계 사업 중 마지막 잔여필지다.

또한, 하이테크밸리 2구역에 기존 4개 업종에서 7개 업종(의료, 전자부품, 전기장비, 자동차, 기계, 금속 등)으로 업종을 확대하여 기업 유치 및 산업 다각화를 꾀하였다.

하이테크밸리에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한국산업단지 홈페이지, 한국수자원공사 온라인청약시스템의 공고문을 확인하고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에 입주 적격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야 한다.

대구경북 통합 신공항 확정 후 신공항 배후산단으로 부각되어 기업의 입주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실제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다.

구미시는 기업투자유치를 위해 임대전용 산업단지 지정, 임대용지 임대료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임대전용 산업단지 지정과 구미형 일자리사업인 LG화학의 양극재 공장이 착공되면 5산업단지 분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