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대전중구문인협회 총회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한 구민 2명 표창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14 09:25: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중구의회(의장 김연수)는 13일 의장실에서 지역문화 발전 및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유공구민 표창은 오는 29일에 열리는 대전중구문인협회(회장 김우영) 총회를 맞아, 활발한 문예활동을 펼쳐옴으로써 중구의 멋과 정취를 알리는 데 기여한 중구문인협회 회원 2명(한진호, 노금선 씨)에게 수여했다.

표창 수상자는 꾸준한 창작활동은 물론 문인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중구 문학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연수 의장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문학은 다양한 구성원들이 모여 사는 사회가 더 바람직한 공동체로 나아가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며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중구의회도 중구의 문학 발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