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 기업 모집
콘텐츠 제작비, 인건비, 사업화멘토링 등 기업당 40백만원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5-17 13:25: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진규, 이하 진흥원)은 지역 강소기업 육성 거점 및 디지털콘텐츠 테스트베드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의 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업은 대전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흥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디지털콘텐츠기업의 콘텐츠제작비, 신규고용의 인건비, 사업화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기업당 40백만원 이내로 3개사 내외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해 지원받은 기업의 매출 84% 증가, 신규고용 24명, 상용화 3건 등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은 바 있다.

이 사업의 지원대상은 대전에 소재한 디지털콘텐츠기업으로 사업자등록증 상 SW 관련 업종 등록 기업이거나 SW사업자 신고 확인서를 보유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5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흥원 사업관리시스템(http://pms.dicia.or.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 김진규 원장은 “지역 강소기업의 육성을 통해 관련 산업의 동반성장과 미래 성장 동력 확충을 위해 이 사업을 진행한다"며 “대전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