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은혜를 기억하며 방역 마스크 2,000장 기부
-안동초등학교 총동창회 마스크 기부-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5-17 16:19:28

[안동타임뉴스=이태우 기자]안동초등학교는 2021년 5월 14일(금) 안동초등학교 총동창회로부터 KF94 방역 마스크 2,000장을 기증 받았다.

총동창회에서는 초등학교 시절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며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방역 마스크를 기증하였다. 안동초는 이번에 기증받은 마스크를 학생들과 교직원에게 일부 나누어 주고, 일부는 학교에 보관하다가 마스크가 떨어지거나 심하게 오훼손된 학생들에게 나누어줄 계획이다.

안영모 총동창회 회장은 “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자라나는 어린 후배들이 코로나로부터 조금이라도 더 안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곧 코로나가 종식되어 안동초등학교가 더 행복한 학교가 되기를 기원한다." 고 했다.

박이호 교장은 “ 총동창회의 후배와 모교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학교에서도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