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품이, 가능성을 가슴에 품은 우리 아이들 이야기”
-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 학습코칭단 상반기 역량 강화 전문교육 실시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5-25 16:20:4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는 5월 25일(화) 10시부터 안동학교교육지원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경북북부지역 7개 시·군(안동, 영주, 문경, 의성, 영양, 예천, 봉화) 학습코칭단을 대상으로 ‘늘품이, 가능성을 가슴에 품은 우리 아이들 이야기’라는 주제로 상반기 역량 강화 전문교육을 실시하였다.

전문교육은 학습코칭단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학기별 1회 이루어지는데 상반기에는 충남대학교 김선 교수님을 모시고 늘품이 교재 활용 방안과 현장 지도 사례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늘품이 제작과정에 참여한 교수님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며 현장 적용의 폭을 넓힐 수 있었으며 늘품이 활용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오늘 전문교육에 참여한 유○○ 학습코칭단은 “오늘 전문교육을 통해 학습지원대상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사용했던 늘품이 활용에 대한 고민이 해결되었고 지도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