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보훈천사회 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01 11:00:11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윤형중)은 지난 5월 31일 참전유공자 지○○(88세) 어르신 댁에서 적극행정의 일환인 보훈천사회 활동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보훈천사회는 복지사, 보훈섬김이로 구성된 봉사동아리로, 생활환경이 열악하여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어르신 댁에 찾아가 도배, 장판 교체, 집 안팎 대청소 등을 통해 청결한 생활공간에서 지낼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이번 보훈천사회 활동은 괴산군 칠성면에 살고 계시는 참전유공자 지○○ 어르신 댁에 찾아가 낡은 가구와 가전제품, 옷가지 등을 정리하고 냉장고에서 오래되어 못 먹는 음식물을 정리한 후에 도배와 장판을 교체하는 것으로 이루어졌다.

이승희 보상과장은 보훈섬김이들과 함께 가구를 옮기고 가전제품의 묵은 때를 벗기는 등 보훈천사회 활동에 참여하였으며, 고생하는 보훈천사회 회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