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체육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한 소통의 장 마련
성주군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6-01 14:32:10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은 5월 31일(월) 14시 체육관련 제반 사항에 대하여 함께 토의하고 고민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성주군의 체육발전을 도모하고자, 성주군 체육시설 및 주요사업 소개와 각 종목별 체육단체와의 교류를 위한 체육단체 간담회를 별고을운동장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성주군수, 체육단체 임원 등이 참여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많은 군민들이 애용하는 성주 별고을체육공원, 성주 국민체육센터, 각 읍면의 파크골프장 및 게이트볼장, 생활체육공원 등의 체육시설을 소개했다.

또한, 대가면 옥성리 일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별고을 종합체육시설 조성사업, 선남면 복합문화센터, 가천 파크골프장 등 체육시설 확충을 위한 사업들뿐만 아니라, 선남생활체육공원 종합정비, 성주체육관리모델링 등 기존 시설의 유지·보수에 대한 내용도 함께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오늘 체육단체 간담회를 통해 군민이 체감하는 체육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각종 체육시설의 확충과 체육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겠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