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호국평화기념관, 6월 호국 보훈의 달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21-06-03 14:42:07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칠곡호국평화기념관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호국보훈 인증투어, 연평해전 특별 전시회, 내 손안의 보훈기념관 등 나라사랑 정신을 일깨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호국보훈 인증투어는 다부동전적기념관, 왜관철교, 한미 우정의 공원, 호국평화기념관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기념관에 제시하면 방문지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제2연평해전 특별전시를 개최해 참전 장병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아픈 역사를 재조명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기념관 소장품을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내 손안의 보훈기념관도 운영한다.

호국보훈 인증투어 프로그램은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기념품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칠곡호국평화기념관 운영담당(☎ 054-979-5514)으로 문의하면 된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온·오프라인으로 운영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호국과 보훈의 가치가 올곧게 정립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