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 더 든든해진 한끼 나누기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6-09 18:53:1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김미화)이 지난 8일 ‘든든한 한끼 나누기, 행복한 마음 더하기’ 밑반찬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음식을 정성껏 조리하고, 매월 1회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밑반찬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안부 확인과 함께 이웃을 돕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은 매달 밑반찬과 전달됐던 불고기 10인분(백년불고기 불당점), 찜닭 5인분(두 마리 찜닭 불당점)외에 삼계탕 10인분(세종이도삼계탕 불당점, 13만원 상당)을 추가로 후원받아 총 취약계층 23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미화 단장은 “경제적 부담과 건강상 문제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식사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