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소통을 통한 혁신 ‘제10기 주니어보드 발대’
창립 20주년을 맞아 혁신동력의 확보를 위한 주니어보드 발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6-10 09:28: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설동승)이 창립 20주년“공단의 스무살"을 맞이해, 제10기 주니어보드를 발대식을 개최했다.

2021년 제10기 주니어보드는 기존과 달리 직급별로 균형있게 구성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경영에 반영하고자 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주니어보드와 지도위원 총 11명을 선발하여 임명장을 수여하였으며, 의장선출 및 향후 공단 혁신을 위한 주니어보드 활동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대전시설관리공단은 앞선 주니어보드가 대전 내 공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취업박람회 개최, 신입사원 공단생활 안내서 제작 등 다양한 내외부 활동을 활발히 해온 만큼, 제10기 주니어보드가 혁신동력의 중심으로서 다양한 성과를 도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지역사회 내 지방공기업의 역할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제10기 주니어보드의 운영을 통해 혁신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