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읍 정민수 씨, 제64회 보화상 수상 및 후원금 전달
박성준 | 기사입력 2021-06-21 19:46:47

[군위타임뉴스=박성준 기자] 경북 군위군 군위읍 정2리에 거주하는 정민수(57) 씨는 지난 16일 재단법인 보화원 주관으로 개최된 제64회 보화상 선행부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에 21일 군위읍사무소를 방문해 수상한 상금을 좋은 곳에 써 달라며 후원금 명목으로 70만 원을 전달했다.


정민수 씨는 2016년부터 군위읍 여성자원봉사대원으로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매월 정기적으로 반찬봉사, 청소봉사, 김장봉사등 다방면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기여한 공로가 크기에 이번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수상소감으로 정민수씨는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이 요리기에 내 부모님에게 대접하듯 반찬 봉사를 한 것이 다인데 이렇게 상으로 받아 송구스러울 따름이다" 며 “이번 수상금으로 받은 상금은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최익찬 주민복지실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을 앞장서 찾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정민수 님에게 감사드리며, 보화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말하며“이 후원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