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사벌국면, 적십자봉사회 행복한 빨래터 사업 실시
김명일 | 기사입력 2021-06-23 15:43:42

[상주타임뉴스=김명일 기자] 사벌국면 적십자봉사회(회장 배기례)에서는 22일(화) 사벌국면 복지회관 마당에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행복한 빨래터 사업을 실시해 무더운 여름밤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냈다.

‘행복한 빨래터’는 이동세탁 차량을 이용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거동이 불편하여 빨래가 어려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불을 수거해 무료로 세탁과 건조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깨끗하게 세탁된 세탁물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기례 사벌국면 적십자봉사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큰 빨래가 어려웠던 분들이 쾌적하고 청결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면 더 바랄 게 없다"고 말했다.

김덕만 사벌국면장은 “개인의 위생이 중시되는 코로나-19 시대에 딱 맞는 봉사활동을 실천해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서 꿉꿉한 여름이 아니라 쾌적하고 산뜻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