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사랑실천! 울진愛주소갖기부터 릴레이 챌린지’동참
최경락 | 기사입력 2021-06-24 08:28:44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소방서(서장 김진욱)는 지난23일 울진군에 거주하면서 타 시·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군민들의 주소 이전을 독려하고자「울진사랑실천! 울진愛 주소갖기부터」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저출산·고령화, 인구 유출 등 지역 인구감소에 위기를 인식하고 유관기관과 연대와 협력을 통해 군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변종문 울진경찰서장의 요청을 받은 김진욱 서장은 울진군으로의 주소 이전을 독려하는 피켓(울진사랑 실천! 울진愛 주소갖기부터)을 들고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김진욱 서장은“지역사회의 성장을 위한 주소이전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라며, 이번기회에 울진군으로 전입을 통해 울진에 대한 사랑을 나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 참여자로 전강원 경상북도 환동해산업연구원, 심재설 한국해양과학 기술원 동해연구소장을 추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