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예협회 성주지부, 경북 서예대전에서 출품자 전원 입상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6-24 16:24:56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사)한국서예협회 경상북도지회가 주최한 제29회 서예대전에서 한국서예협회 성주지부(지부장 박기열) 서예교실 회원들 중 9명의 출품자가 전원 입상하는 영예로운 결과를 낳았다.


이번 대전에도 예년과 같이 많은 서예 인들의 참여가 이루어졌다. 총 366점의 작품이 출품되어 지난 19일에 1차 심사를, 20일에 2차 심사를 거쳤으며 최종 201점(대상 1점, 우수상 4점, 특선 43점, 입선 153점)이 전시작으로 선정되었다.

그 중 (사)한국서예협회 성주지부에서는 한문부문에서 1점의 우수상(김시성), 1점의 특선(한상모), 3점의 입선(김정령, 문호식, 이형근)작이, 한글부문에서는 1점의 특선(배미정)과 3점의 입선(강서분, 도은경, 최서정)작이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한국서예협회 성주지부는 2013년도 이래로 창립되어 9년째 많은 훌륭한 서예 회원들과 함께하였지만 이같이 서예대전에서 전원입상의 놀라운 성적을 거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출품자 전원의 서예대전 입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서예를 포함한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 증진에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