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소방서, 정정섭 구례군의원과 소방차 동승체험 실시
김대웅 | 기사입력 2021-06-30 17:22:37

[순천타임뉴스 = 김대웅] 순천소방서 구례119안전센터(센터장 소방경 황화연)는 30일 전라남도 구례군의회 정정섭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차 동승 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은 불철주야 군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구례119안전센터 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어려운 소방차 출동로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자 정정섭 의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정정섭 의원은 구례중형펌프 차량을 탑승하여 오전 09시 구례119안전센터를 출발, 버스터미널, 구례시장, 구례경찰서 등을 경유 7km 코스를 체험한 후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

“뉴스를 통해 소방자동차 출동 시 모세의 기적이라는 아름다운 사례도 들었지만 대부분 소방자동차 들이 불법주정차나 도로여건이 안좋아 출동에 애를 먹고 있다는 소식을 들을때마다 마음이 안좋았다. 직접 소방차량을 탑승하여 체험해보니 내 고향 구례도 여건이 마냥 좋지 않다는 것을 느꼈고 소방관들이 얼마나 고생하는지도 알게 되었다. 지방자치의원으로서 출동여건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것을 약속드리며 군민여러분께서도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적극적인 양보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