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외수입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수상
김명일 | 기사입력 2021-07-02 14:09:02

[성주타임뉴스=김명일 기자] 지난 1일 경북도청에서 열린 2021년 지방세외수입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성주군 재무과에 근무하는 구영신 주무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발표대회에서는 23개 시군에서 제출한 연구과제 중 1차 서면심사를 거친 우수한 연구사례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성주군은 ‘전자압류관리시스템을 활용한 체납액 징수’사례를 발표하여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우수사례 발굴·전파와 함께 지방세외수입 확충 및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해 경상북도 주관으로 이루어졌으며, 도내 23개 시군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성주군수(이병환)는 최근 성주군이 지방세분야에서 연이어 많은 상을 수상하였고 이번에도 세외수입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한데 대해 성주군의 위상을 드높인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더욱더 자주재원확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