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카페 청송군, 쾌적한 대기환경 조성
전기이륜차 보급사업 신청 추가 접수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7-06 16:40:38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은 이번 달 7일부터 1260만원(국비50%, 도비15%, 군비35%)의 예산을 투입, 7여대의 전기이륜차를 추가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군은 대기오염 저감을 위해 상반기에 5대의 전기이륜차 보조금을 지원하였으며 하반기 추가 지원에 나섰다. 지원 대상은 청송군에 등록된 개인 또는 청송군 소재 사업장 및 법인 등이며, 전기이륜차 1대를 신규로 구입할 경우 차종별로 경형은 대당 최대 150만원, 소형은 최대 260만원, 대형은 최대 330만원의 보조금을 지원한다.

신청인이 구매를 희망하는 전기이륜차 제조·수입사를 방문해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구매 지원신청서를 전기이륜차 제조·수입사 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신청은 완료된다.

지원 대상자는 신청 접수순으로 선정하며, 특히 전기이륜차 제조·수입사는 고객서비스 확약 보험증서 또는 보험증권을 환경부에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므로, 구매 희망 차량이 보조금 신청이 가능한지 확인 후 구매 지원신청을 해야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