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웃으면 고객도 웃어요! 주차장은 고객에게 양보해요!
예천군, 원도심 지역 상가 이용 캠페인 추진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7-07 17:08:11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과 자유총연맹 예천군지회(회장 장병호)는 7일 오전 9시 30분부터 천보당 사거리 일원에서 ‘원도심 지역 상가 이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한 강영구 예천군의회 부의장 및 군의원, 도기욱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군청 직원, 자유총연맹 예천군지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사장님이 웃으면 고객이 웃어요!’, ‘주차장은 고객에게 양보해요!’ 등 피켓을 들고 상가를 일일이 방문하며 스마일 마스크와 자체 제작한 원도심 상점 이용 안내 전단지를 함께 배부했다.

상설시장 식당 운영주는 “코로나19로 매출이 현저히 감소해 힘들었는데 군청과 자유총연맹 예천군지회가 함께 지역 상가 이용 캠페인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상점주들도 고객들에 밝은 미소로 더 친절히 하고 공영주차장은 상설시장 이용 주민들에게 양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예천군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와 예천읍 장날에 맞춰 7월 중 ‘원도심 지역 상가 이용 캠페인’을 2회 더 추진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