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교육에 이어 SNS 교육 진행
의성군, 군민 대상 SNS(페이스북) 교육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7-08 11:25:04

[의성타임뉴스=남재선 기자]의성군이 스마트스토어 교육에 이어 스마트폰을 활용한 페이스북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페이스북 교육은 페이스북에 가입은 되어있으나 활용하지 못하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및 그룹 관련 내용을 다룰 예정이며, 마지막 1회는 인스타그램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7월 8일부터 14일까지로, 농업기술센터 교육경영계(☎054-830-6717)로 전화 또는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교육기간은 7월 20일부터 23일까지이며 4회에 걸쳐 총 16시간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영주 의성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새해영농기술교육을 유튜브로 실시하게 되었는데 고령의 인구가 많아 어려움이 클 것이라 예상됐지만 많은 분들께서 적극 활용해 주셔서 스마트폰을 잘 활용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스마트폰을 활용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령의 군민들도 쉽게 영농 정보 등에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