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부남면새마을회,“어르신 토탈케어 지킴이”봉사활동 가져
이단비 | 기사입력 2021-07-08 11:39:13

[청송타임뉴스=이단비 기자]청송군은 부남면새마을회가 지난 6일 부남 전통시장에서 “어르신 토탈케어 지킴이"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7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어르신 토탈케어 지킴이" 봉사활동은 새마을지도자 부남면협의회(회장 김현철), 부녀회(회장 황선옥), 문고회(회장 김명자)에서 지역사회 어르신 공경과 효(孝) 실천 및 나눔 문화를 활성화 하고자 한끼나눔활동과 건강체크활동 등 올해 새롭게 추진하는 지역특화사업이다.

이날 부남면새마을회 30여명의 회원들은 직접 삼계탕과 떡, 반찬 등 음식을 준비하여 어르신 200여명에게 대접하며 한끼나눔활동을 펼쳤고, 청송군 보건의료원에서도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어르신의 안부를 묻고 혈압과 혈당을 재며 건강체크활동을 실시했다.

김현철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