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은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직산읍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7-20 19:50:0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직산읍은 삼은초등학교 학생자치회가 지난 19일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기탁해 훈훈한 온정을 느끼게 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은 삼은초등학교 내 밴드부 공연수익금 전액(803,300원)을 기탁한 것으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가정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지수 학생회장(삼은초 6학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겨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모금을 준비하게 됐다"며,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주홍 직산읍장은 “이웃주민을 위해 공연을 준비해주신 삼은초등학교 밴드부와 성금모금에 동참해주신 학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어린 기탁이 우리 읍을 더욱 훈훈하게 할 것이라 생각하고,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