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래 유성구청장, 소통과 공감의 찾아가는 현장행정으로 동네 구석구석 살펴!
11개동 순회 현장행정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22 10:24: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22일 관내 11개 동의 동네 곳곳을 걸어 다니며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마련된 ‘걸어서 동네한바퀴’를 실시하고 현장행정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정용래 구청장은 해당 부서장, 동장, 주민대표 등과 지난 6월 11일 관평동에서 시작해 22일 진잠동을 마지막으로 11개 동 64곳의 현안사업지, 민원현장, 마을공간, 경로당, 주요시설 등 현장 방문을 마쳤다.

구의 방역·안전, 경제, 생활‧환경, 공직자 격려 등 전 방위적 소통 행보를 펼친 정 구청장은 주민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주민의견을 수용해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당부하는 등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행정을 통해 접수된 60건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적극 처리할 예정이다.

정용래 구청장은 “이번 현장행정을 계기로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주민의 어려움을 적극 해소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할 수 있도록 자주 현장행정을 살펴 구정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