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도솔로타리클럽 사랑나눔 업무협약 나서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7-22 18:16:0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원성2동은 지난 21일 국제로타리 3620지구 천안도솔로타리클럽(회장 김세한)과 ‘우리동네 사랑나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맞춤형복지팀에서 추진하는 사업 다양한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천안도솔로타리클럽은 연간 100만 원 상당의 물품 등을 지원하고 필요로 하는 물품배달 자원봉사, 기타 맞춤형복지팀에서 필요로 하는 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협약은 3년간 유효하며 각 기관 사이에 특별한 이의가 없는 한 그 효력은 1년씩 자동 연장된다. 그동안 ㈜주환바이오셀은 손소독제 100개, 천안배원예농협은 풍수해 실손보험 본인부담금을 50개 사업장에 총 200만 원을 지원했으며, 천안 문치과병원은 칫솔세트 100세트를 후원했다.

김세한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긍지를 느끼며, 앞으로도 맞춤형복지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