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의회 장세학 의장‘리브 투게더 챌린지’동참
이승근 | 기사입력 2021-07-25 17:42:38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칠곡군의회 장세학 의장은 7월23일(금) 인종 차별을 반대하는 글로벌 캠페인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챌린지’ 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인종 차별 및 혐오 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유네스코와 대한민국 외교부가 함께 시작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인종차별 반대 문구가 쓰인 피켓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캠페인 참가자를 지명하면 된다.

장세학 의장은 성원환 고령군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했으며, 다음 챌린지 동참자로 성주군의회 김경호 의장을 지명했다.

장세학 칠곡군의회 의장은 “다양한 인종들이 함께하는 다문화 사회로 들어선만큼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포용하여 성숙한 사회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모든 사람들이 차별받지 않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칠곡군의회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