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뉴딜사업, 찾아가는 민원서비스‘큰 호응’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7-26 13:33:21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이 ‘진보진안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일환인 「진보진안 집수리사업」 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최근 사업설명회 및 신청가구 현장조사를 실시하며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군은 진보진안지구 도시재생활성화지역 내 20년 이상 노후주택에 대해 집수리 보조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며, 윤경희 청송군수의 군민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배려로 100여 신청가구에 대해 1:1상담 방식의 설명회와 각 가구를 직접 찾아가 고충을 들어주는 현장조사를 실시해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신청가구 주민들은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고 집도 고쳐준다고 하니 참 고맙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청송군은 ‘2020년 진보진안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에 이어 ’2021년 청송읍 도시재생인정사업까지 국토교통부 공모에 연이어 선정되는 등 도시재생사업에 나날이 활력을 더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