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내고장 청송”
청송군, 지역 모든 마을사진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
우진우 | 기사입력 2021-07-28 10:52:34

[청송타임뉴스=우진우 기자]청송군은 지난 28일 군청 홈페이지에 지역의 모든 마을을 사진으로 담은 “사진으로 보는 내고장 청송" 메뉴를 개설해 오픈했다.

군은 관내 모든 마을을 고화질의 드론 항공사진으로 촬영해 지역의 변천사를 기록·보존하는 한편, 각종 홍보 및 향토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8개 읍·면, 136개 리, 397개 자연부락 전체를 촬영해 군민·출향인 등이 청송의 현재 모습을 즐겨볼 수 있도록 군청 홈페이지 알림광장에 게시했다.

☞ 링크 : https://www.cs.go.kr/news/00006875/00006876.web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진은 누구나 자유로이 다운받아 사용(활용)할 수 있으며, 좀 더 큰 화면으로 보고 싶다면 컴퓨터, 휴대전화, 태블릿PC 등의 기기에 사진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확대해서 보면 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제 언제 어디서든 청송의 현재 모습을 사진으로 찾아볼 수 있게 됐다."며, “소중한 발자취가 담겨진 우리 고장의 사진자료가 군민, 출향인 등에게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다가오는 가을 단풍철을 배경으로 마을 전경을 한 번 더 촬영한 후 업로드 하는 등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