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미래 비전의 청사진을 제시하다!
『성주 중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중간보고회 개최
김민규 | 기사입력 2021-07-29 19:45:11

[성주타임뉴스=김민규 기자] 성주군은 7. 28(수)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병환 군수 주재로 김경호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부군수, 실과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주 중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에 대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저출산‧고령화, 4차 산업혁명, 포스트 코로나 등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군이 나아가야 할 미래비전 및 지속가능한 중장기발전전략을 제시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마련되었다.

연구용역을 수행 중인 (사)한국공공자치연구원(대표 이기헌)은 “2030 미래 연결, 함께 열어가는 Smart Welcome City 성주"를 미래 비전으로 제안했으며, 5대 핵심 선도 프로젝트, 20대 추진전략, 100대 세부추진과제를 설정하여 보고했다.

이어진 질의‧토론 시간에는 참석자들이 중간보고 내용과 관련한 내용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토의하는 등 군 미래 발전방향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중간보고회에서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TF 회의, 주민 의견청취 과정 등을 거치고 군 해당 부서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계획서를 완성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