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많은 휴가철 전통시장 코로나19 방역 철저
- 전통시장 마스크, 방역물품 배부, 자체 방역소독 주1회 이상 실시 -
우진우 | 기사입력 2021-07-30 11:35:44

[의성타임뉴스=우진우 기자]의성군은 이동이 많은 휴가철을 맞이하여 코로나19 4차 유행 확산을 방지하고자 전통시장과 의성마늘시장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방역물품을 배부하고 방역 상황을 점검했다.

전통시장과 의성마늘시장 등 주요이동구간 내 손소독제 비치, 상인들의 마스크 착용, 실내 환기 등 방역 수칙이 잘 이행되고 있는지 지도·점검했으며, 상가별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배부했다.

또한, 의성·염매·금성·봉양·안계 시장에 대해서는 상인회에 충전식 분무기를 배부하여 점포, 화장실, 하수구 등 전통시장 전 구역에 자체 방역소독을 주 1회이상 상황 종료시까지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5일장이 서는 장날은 시장을 방문하는 상인과 손님들을 대상으로 상인회와 합동으로 마스크 착용 여부를 철저히 점검하여 미착용자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즉시 마스크를 배부·착용토록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