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태평1동, 저소득세대에 킥보드와 선풍기 전달
태평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성락종합사회복지관의 후원으로 다양한 복지수요 충족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01 09:53: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태평1동(동장 김종신)은 태평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윤성)와 성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화)으로부터 복지수요를 반영한 킥보드와 선풍기를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최근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한 복지수요가 발생하고 있으나, 공적영역 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태평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성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민간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후원을 자처하고 나섰다. 각 기관에서 2명씩 참석해 선풍기와 킥보드를 저소득가정 2세대에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경화 관장은 “주민이 원하는 물품을 필요한 시기에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복지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동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신 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후원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다양한 복지수요조사 등을 통해 후원자와 수혜자 간의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