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1년 제15회 매출의 탑 수상기업’ 모집
2일부터 방문 접수, 전년도 매출액 100억 원 이상 기업 및 근로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02 11:35: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시장 허태정)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2021년 제15회 매출의 탑 수상기업 및 유공근로자’선정을 위해 8월 2일부터 31일까지 대상 기업과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업종제한 없이 전년도 100억 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달성한 기업 또는 해당 기업의 근로자(임원 포함)이다.

매출유공 기업은 본사 또는 주생산지가 대전 관내에 있어야 하며, 타 지역에 본사가 있는 경우에는 대전소재 공장의 매출액만 인정된다.

매출유공 근로자는 포상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업체에서 3년 이상 근무하고 매출실적 달성에 현저한 공이 있는 자로서 소속 대표가 추천한 자여야 한다.

수상자는 10월에 심의 결정하고 시상식은 11월 11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수상 기업에는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융자 시 3%의 이자차액 지원 △창업 및 경쟁력 강화자금 융자 시 2%의 이자차액 지원 △시장개척단 및 전시‧박람회 참가신청 시 가점부여 △언론 홍보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신청은 대전비즈(www.djbea.or.kr)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서류를 확인하고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대전 유성구 가정북로 96)에 방문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042-380-30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 고현덕 일자리경제국장은 “매출의 탑 시상식은 내수판로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매출 증진 등 실질적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시 매출의 탑은 2007년 이후 총 267개사가 선정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