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2동, 아동 위한 ‘꿈나들이’ 문화체험 성료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8-02 18:10:2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2동은 지난 31일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가 있는 6가구를 대상으로 천안어린이꿈누리터(천안시 동남구 옛시청길 39) 꿈누리공연장에서 ‘꿈나들이’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쌍용2동 행복키움지원단에서 지원한 이번 문화체험의 대상자는 부모의 소득활동 등으로 인해 문화공연을 자주 접하기 어려운 아동이 있는 가구를 선정했으며, 행사 취지에 적극 공감한 천안어린이꿈누리터에서 공연 관람 티켓을 후원했다.

이날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을 관람한 아이들은 그림이 살아 숨 쉬는 것 같은 공연에 순식간에 몰입했으며, “주인공의 모험이 재밌었고 가족들과도 함께 있어서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다. 또한 부모들도 “공연 관람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고, 이러한 문화체험을 지원하는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광섭 쌍용2동 행복키움지원단장은 “한창 상상력도 풍부해지고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문화 공연 관람을 지원하게 돼 의미가 깊었다"며, “좋아하는 아이들 덕분에 저 자신이 더 행복해지는 기분이었다"고 밝혔다.

정진국 쌍용2동장은 “가족 간의 추억을 만들 뿐만 아니라 아동들에게 미적 감각과 정서 발달에도 기여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에게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