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기후에너지 위기서 재도약 기회 충청권이 만들어야!
시·구의원 및 지지자 간담회에서 밝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02 19:01: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대선 출마 선언 뒤 첫 전국 순회 일정의 마침표를 대전에서 찍고 있는 가운데 2일 대전시·구의원 및 지지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재명 후보와 함께하는 대전시구의원 간담회’에서 이 지사는 대전시가 추진해오던 충청권 메가시티 조성방안 및 에너지 전환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김인식·오광영·홍종원 대전시의회 의원 등 50여명의 시·구의원 및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간담회에서 이 지사는 “대전·세종·충청이 기후에너지 위기에서 재도약의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지지자들과의 간담회에서는 “충청에서 이기지 못하면 이번 경선에서는 이길 수 없다"며 “누구도 억울하지 않은 상식적인 세상을 만드는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