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대사공원, 전동관람차 ‘해피카’ 첫 운행
권오원 | 기사입력 2021-08-02 19:06:01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직지문화공원과 사명대사공원을 찾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전동관람차 ‘해피카’의 첫 운행을 알렸다.

해피카는 시속 10km 정도의 저속으로 운행하며 직지문화공원과 사명대사공원의 주요시설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돌아볼 수 있게 했다.

운행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7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매주 월요일 및 추석, 동절기는 휴무이다. 이용요금은 어른 2000원, 군인/청소년/어린이 1000원이며 미취학아동은 무료다.

이 날 첫 번째 탑승한 이성호(59세, 구미시 원평동)씨는 “가족들과의 김천 여행에서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전동관람차(해피카)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공단에서는 첫 탑승자에게는 꽃다발과 샤인머스캣을 기념으로 선물하였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해피카가 김천의 새로운 관광상품이 되길 기대한다. 이용객이 늘어날 수 있도록 편의시설 확충과 홍보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