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주산천작목반 감사패 받아
농업인 농업경영 안정,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이단비 | 기사입력 2021-08-27 16:35:46

[청송타임뉴스=이단비 기자]윤경희 청송군수가 농업인들의 농업경영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 주산천작목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주산천작목반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27일 주왕산면 복지회관에서 열린 작목반 총회에서 가진 감사패 전달식에는 주왕산주산천작목반 윤대호 회장을 비롯한 윤경희 청송군수, 신효광 경북도의원, 권태준 청송군의원, 오세현 농협청송군지부장, 김종두 청송농협장 등이 참석했다.

주산천작목반은 주왕산면 주산지리 일대 사과 생산농가 52명이 회원으로 있는 작목반으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품질향상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서울서부청과 경매에서 최고경락가를 받을 만큼 청송군을 대표하는 모범작목반이다.

윤대호 회장은 “농업인들의 농업경영 안정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애써주신 점을 비롯하여, 특히 발 빠른 대처로 지역 내 과수화상병 유입을 막아주신 점 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정말 뜻깊은 감사패를 받은 것 같아 대단히 기쁘게 여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송사과 농가들의 판로처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물량출하를 통해 사과가격을 안정화하여 농가 수취가격을 높이는데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