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제25대 정인보 원장 취임
-주인정신을 가지고 최적의 맞춤형 현장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자-
이단비 | 기사입력 2021-09-01 15:08:44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미래를 창조하는 교육 연구·현장 지원으로 따뜻한 경북교육을 선도하는 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제25대 정인보 원장의 취임식이 9월 1일 본원 교육연구관 301호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정인보 원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서로의 담을 허물고 소통하는 파트너십을 가지며, 4차 산업혁명과 학령인구 감소, 교육 불평등 심화 등 변화에 선도하는 연구원이 되자."고 강조하였다.

또한, “미래를 창조하는 교육 연구·현장 지원이라는 지표에 걸맞게 안전하고 믿음직한 현장 지원 자세를 가지자."고 강조하였다.

정인보 원장은 안동시 임동 출신으로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안동대대학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984년 문경 동로중학교를 시작으로 영양고, 안동여고, 안동고, 청송중부동분교 교사 등을 거쳐 안계고등학교 교감, 경상북도교육연구원 교육연구사 및 경상북도교육청 장학사와 장학관, 풍양중학교 교장을 역임한 교육 전문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