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습지 지뢰 폭파사고 부상자 돕기 성금 기탁
이창희 | 기사입력 2021-09-02 10:59:04

(가운데) 이재준 고양시장 사진제공=고양시청
[고양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고양시가 지난 1일 장항습지 지뢰 폭발사고 부상자 치료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열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지뢰 폭발사고 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종열 대표는 장항습지 지뢰 폭발사고 부상자 지원모금 소식을 접하고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을 위해 수익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강종열 대표는 “코로나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지만 환경정화 활동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부상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지뢰 폭발사고 부상자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성금 후원에 감사드린다. 갑작스러운 재난에도 걱정하고 도와줄 이웃이 있다는 것은 삶을 살아갈 원동력이 된다”며 “고양시가 더욱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는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