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포동 주민자치위원회 8월 도서기증릴레이 운동 전개
주민 스스로의 참여를 통한 살기 좋은 양포 조성
김이환 | 기사입력 2021-09-02 14:30:4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양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8월 31일(화) 양포도서관에서 8월 도서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는 양포동바르게살기위원회(단체, 위원장 황진호), 엠씨큐브 이상민 대표, 김정숙, 이경열, 홍호식 주민자치위원, 강나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이상 개인 5명)이 도서기증운동에 동참했다.

황진호 위원장은 “아이들이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힘쓰고,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고,

김완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과 단체가 스스로 기부문화에 동참하는 아름다운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나눔을 통한 기부문화 조성에 힘쓸 것을 밝혔다.

한편, 양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작년 7월 개관한 양포도서관이 주민들의 배움터이자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올해 4월부터 도서기증 릴레이 운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