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상설공연으로 진행되고 있는‘브런치 콘서트’시리즈는 100명 한정 관람의 특색 있는 콘텐츠 공연과 간단한 다과 제공으로 지역민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기획 프로그램이다.

9월 브런치 콘서트‘굿모닝! 얌모얌모 콘서트’는 오는 8일 오전 11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되며, 클래식 공연의 틀을 벗어나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한우리오페라예술단’의 성악 앙상블 공연으로 클래식 음악회의 성격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코믹스러운 요소와 액팅 등을 가미하여 관람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다.

한우리오페라예술단은 음악의 생활화를 목적으로 창단된 성악인들로 구성되어 국내 오페라 음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는 러시아 민요, 한국가곡, 영화OST, 오페라 아리아 등의 프로그램 구성으로 솔로, 2중창, 중창, 합창 등의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9월 브런치 콘서트 – 굿모닝! 얌모얌모 콘서트’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2021-09-05 19:09:25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9월 브런치 콘서트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21-09-05 19:09:25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