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추석 고객맞이 종합상황실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9-08 20:27: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동흠, 이하 공단)이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공단 시설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041-529-5000)을 운영한다.

연휴기간(9. 18.~9. 22.) 정상 운영하는 시설은 ▲천안추모공원 ▲태조산공원 ▲태학산 자연휴양림 ▲도솔광장 ▲천안축구센터이며, 다중이용 취약시설에 대한 사전방역 및 안전점검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국민체육센터 목욕탕 ▲종합운동장 볼링장 ▲실외테니스장 ▲한들문화센터 목욕탕 ▲천안역지하도상가는 정기 휴장일을 제외하고 추석 당일 하루 휴장한다. ▲태학산 자연휴양림 캠핑장 ▲국민여가캠핑장은 추석 다음날인 22일 하루만 휴장한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천안추모공원은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방문자 QR인증,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봉안시설은 사전에 온라인예약을 완료한 인원만 출입이 가능하다.

또 12개 유료공영주차장(불당 제1·불당 제2·불당 제5·쌍용 제1·서부역 제1·두정역 제1·두정 제1·신부 제1·신부 제4·대흥 제 1·명동 공영주차장, 대흥로 노상주차장)은 연휴동안 무료로 개방해 시민과 귀성객들에게 교통편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동흠 이사장은 “연휴기간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때지만 다들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