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읍 “사랑 쏙!쏙! 꾸러미 – 추석맞이 나눔꾸러미”
김응택 | 기사입력 2021-09-10 16:12:41

[고령타임뉴스=김응택 기자] 고령군 대가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2021년 9월 9일(목) 대가야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4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 대한 발굴 및 서비스 연계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봉사활동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논의를 하였다.

회의 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사랑 쏙!쏙! 꾸러미- 추석맞이 나눔 꾸러미"를 대가야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제작하여 관내 저소득층 30가구에 직접 전달하였다.

이번 꾸러미 사업은 “추석맞이 나눔 꾸러미"로 전 3종류, 김치, 떡갈비, 김, 두유, 소고기죽, 약과, 유과, 사과, 배, 귤 등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최현숙 민간위원장은 “다가오는 추석 따뜻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정성을 담아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