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네이처푸드,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품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9-13 11:23:54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소울네이처푸드(대표 김병기)가 13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후원금 500만 원과 녹용보감 152세트(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자연의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며 2013년 설립된 ㈜소울네이처푸드는 액상 및 분말 형태의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해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2020년에는 아시아최초로 유엔 식량개발 사업에 선정되고 특허등록(3건), 특허출원(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충남바이오 우수기업 충남도지사 표창(2021년)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속에서 추석명절을 맞이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꾸러미 제작지원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며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기업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김병기 대표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