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드림타운, ‘다가온’ 정보제공 서비스 강화!
홍보관 운영 평일 21시, 토, 일요일 18시까지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3 15:22: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역 청년과 신혼부부들의 높은 관심 속에 건설되고 있는 대전형 행복주택 다가온이 실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과 모델하우스 운영시간 연장 등 정보제공을 강화하기로 했다.

대전도시공사는 직장인들의 관람편의를 위해 홍보관(모델하우스) 운영시간을 연장한다. 이에 따라.13일부터 평일 09시~21시, 토, 일요일 10시~18시로 운영시간을 연장한다.(공휴일 휴관)

또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정보제공을 위해 다가온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14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홈페이지에는 3D로 구현한 다가온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각종 도면을 열람할 수 있으며 입주자격, 임대료(추정가)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대전형 행복주택 대전드림타운 다가온은 유성구 구암동, 대덕구 신탄진동, 동구 낭월동 등 대전시 전역 역세권, 대학가 등 교통 및 생활요충지에 공공임대아파트를 시세의 60~80%의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사업이다. 2025년까지 3천세대를 공급을 목표로 사업이 추진중이며 대전도시공사는 이 가운데 1,680세대를 직접 건설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