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대전 중구 대흥동복지만두레, 추석맞이 ‘송편나눔행사’ 개최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1-09-14 14:23:5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대흥동(동장 진종부)이 한가위를 맞아 14일 대흥동복지만두레(회장 양재호) 주관으로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를 가졌다.

복지만두레 회원들은 송편 200kg을 2kg씩 포장해 저소득 가정 100세대에 전달하며 주변 소외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진행됐다.

한편, 대흥동복지만두레는 해마다 명절은 물론 수시로 이웃의 정을 나누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찾아 도움을 주고 있다.

양재호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나마 이웃과 함께하는 것에 대해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진종부 동장은 “이번 나눔 행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께 작게나마 위로와 용기를 드리고 싶었다"며, “이를 통해 서로 돕는 훈훈한 우리동의 전통을 이어나가게 된 것에 복지만두레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