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대전교회, 성경은 무엇을 약속했을까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9 10:38: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이하 신천지 대전교회, 담임 장방식)는 17일 한가위를 앞두고 온라인 말씀세미나를 개최했다.

신천지 대전교회 장방식 담임은 ‘임하는 천국과 이 땅에 이루어지는 천국을 아십니까?’라는 제목아래 성경의 약속과 천국의 비밀에 대해 강의했다.

이번 세미나는 화상 회의 어플 ‘줌’과 맛디아지파 대전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 언택트 시대에 신앙인들의 말씀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장방식 담임은 “성경에서의 약속은 천국과 천국에 들어가서 영생하는 것"이라며 “천국에 가려면 천국의 비밀을 깨달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인 만큼 단순히 많이 읽고 외운다고 알게 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며 “육하원칙에 따라 계시록의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지키는 자가 복을 받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방식 담임은 “천국에 들어가는 자들은 하나님이 보낸 약속의 목자를 통해 성경의 비밀을 깨달아야 한다"며 “이 시대에 약속의 목자에게 말씀을 깨닫고 행할 때 이 땅에 임하는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한 신앙인은 “성경을 통해 하나님이 주신 뜻을 알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며 “다음에 세미나에도 참석해 성경 말씀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말씀세미나는 신천지 대전교회를 마지막으로 지난 9일부터 17일까지 전국 76개 지교회의 말씀세미나가 끝났으며 마무리로 이만희 총회장이 오는 25일 말씀대성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