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성1동, 한가위 정(情) 나눔 명절키트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21-09-23 18:31:5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원성1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원영수)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8일 취약계층 50가구에 명절키트를 전달했다.

명절키트는 단원들이 준비한 송편, 식혜뿐만 아니라 혜성라이온스클럽(회장 허승호)의 과일꾸러미, 동행 봉사단(회장 박종관)의 명절선물세트가 함께 전달돼 취약계층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됐다.

단원들은 각 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명절키트를 전달했고, 이웃의 외로운 마음을 달래고 안부를 물으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원영수 단장은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준비한 명절키트가 이웃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행복키움지원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석우 원성1동장은 “이웃을 위해 항상 애쓰는 행복키움지원단 덕분에 취약계층이 따스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