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10월 3일 홈경기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을 위해!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29 15:06: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10월 3일 오후 4시 한밭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와 10월 첫 홈경기를 갖는다.

최근 홈에서 부산아이파크(3:1 승), 충남아산(1:0 승), 경남FC(1:0 승), 전남드래곤즈(2:1 승)에 4연승을 거두며 홈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대전은 이제 홈에서 5연승에 도전한다. 또한 의미 있는 행사와 이벤트로 홈 팬들을 맞이한다.

대전은 올 해 ‘아이들이 행복한 대전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구단-선수-팬이 하나 되어 지역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기금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구단은 연 3회 티켓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 수익금 기부로 힘을 보태고 있다. 이번 부천과의 홈경기에도 학대피해아동 지원 기금 조성을 위한 티켓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E석 티켓이 2,021원에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지역의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위한 기금 조성 사용된다.

아이들을 위한 알찬 구성의 패키지 티켓도 판매된다. E석 티켓과 아동용 보급형 유니폼(정상가: 54,000원)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 선착순 100명 한해 19,900원에 판매된다.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전은 대전월드컵경기장 잔디 교체 공사로 인해 26라운드 경남전부터 잔여 홈경기를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실시한다. 한밭종합운동장은 1997년 창단 이후, 대전월드컵경기장 준공 전까지 홈구장으로 사용했으며 2014년에는 승격을 확정 지은 유서 깊은 공간이다. 신축 야구장 준공 부지로 선정되며 2022년 철거를 앞두고 있다. 한밭종합운동장에서의 특별한 순간과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피날레 한밭종합운동장 포토존’이 경기장에 설치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인화에 액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 1,000명에게는 사회적기업 트위스티드제로에서 제공하는 해양심층수 ‘롬’이 증정된다. ‘롬’은 강원도 고성 해양심층수로 만들어졌으며 친환경적인 포장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은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구단 사무국 홍보팀(042-824-2002, 내선 1번)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